김포 마리나베이호텔 수영장+조식 호캉스♥︎ .

고성에 갈까 하면 하루 묵기도 힘들어 집에서 15분 거리인 김현아 씨 옆 마리나베이 호텔에 호칸스 고일월 숙박, 평일 요금으로 아침식사+풀 패키지를 싸게 이용했다. ​

체크인은 3시이고 2시에 도착해서 사진부터 찍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이 너무 예뻐요.

점심에 김연아에서 간단하게 빵과 우유를 먹어요.

패밀리 트윈룸에 들어가면 요트뷰~ㅋㅋ

일요일 오후 4시가 넘어야 수영장 주말이라 사람이 제법 많았다.생각보다 수영장이 작긴 했지만 충분히 재미있게 놀았다고 한다.더 놀고 싶은 민준이지만 6시부터 점검시간이니까 안녕~

저녁을 먹고 키즈룸이 예쁘게 꾸며져있던 민준인 이곳에서 두더지 놀이만 ㅋ

로봇 구경

수영장 옆 곳곳을 구경하는 오랜만에 포켓볼도 한게임을 해보고

하루를 보내면서 푹신한 침대에서 잘 잔 민준이.

다음날 아침, 아침식사는 보통 아침식사다.가격을 생각하면 이정도인 것이 어딘지도 모르겠네요.

아침 식사 후, 또 오전 물놀이는 이때 사람이 거의 없어 놀기에 좋았다. 호텔을 좋아하는 민준이의 1박2일동안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~하는것도 잘듣고, 제대로 호캉스를 즐겨온것 같습니다.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